오늘하루/일기 2013. 3. 12. 01:16

2013년 2월 일상

한달에 한번 몰아서 사진 정리



잠비아 인연들과 터키 레스토랑에서 점심

엄청난 크기!



매달 들르게되는 마르쉐@혜화

그리고 혜화 맛집에서 콩비지와 떡갈비


혼자 주말 카페


내 회사생활의 버팀목 (나혼자 그렇게 우김) 보영샘


팀바뀌고 일년만에 거의 첨으로 회식에서 끝까지 


고달픈 삶이나 업무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우주 절대적인존재 과학 실재와 존재 꿈 공포 아름다움 믿음 까지 넓고 깊은 대화가 있는 밤이었다. 

그 밤의 끝에서 마주친 장면. 

거미줄인지 빛의 장난인지 우주인지는 결국 각자의 믿음과 선택에 달려있다는 것.
우리의 손에서 만들어지는 어떤것이 누군가에게는 과연 믿을만한, 받아들여질만한 것일까? 


지선대리님 주최의 아프리카봉사단 디자이너 모임

정말 따뜻한 분들


한뚝배기 하실래예

@ 볼링장앞


펄럭펄럭


고향 성당앞 목욕탕 자리에 새로 생긴 카페에 지현이랑 준상이랑

카페 주인총각이 계산서에 손으로 장문의 편지를 써서 주는데 어찌나 따스한지


직접 서빙해야하는 단골 맛그린


목욕탕 입구 진풍경

설날맞이 때밀기



우연의 일치!

아버지랑 나랑


 어렵게 구한 KTX 

영화표라 오며가며 


선행개발분들과 상무님과 맛난 강원도식


발렌타인데이의 야근


으악 29세가 되었다

나는 아직 20살이라고 착각하고 지내는데말이다


초는 왜 세개니?


나를 위한 셀프 선물


캘리펜 구입! 손글씨 쓰기에 재미들렸다


티를 선물받는다는 것은 

내가 한잔의 차를 음미할수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 받는다는 것, 

차한잔으로 힐링받을때마다 그사람을 떠올리게되는 굉장한 임팩트! 


요리하는걸 구경할수있는 바피아노


무려 시즌권인데!!!

이번 겨울은 너무 바쁘고 숨차서 눈도 녹으려는 2월 중순에서야 첫방문


너무 따스해서 스키 딱 3번 타고 

그냥 눈위에 드러누워 광합성 


궁설박바빈 합동 생파 (근데 박바는 못옴)


아 내사랑 자료실


요새 회사에서 야근하고있으면 인사팀에서 간식을 날라주신다

열심히 야근하라는거져


야근을 위한 에너지 흡입

몰래 맥주도 한잔

맥주 한잔하면 머리가 몰랑몰랑해져서 아이디어가 더 잘나거나,

몸이 흐물흐물해져서 일하기가 싫거나 둘중 하나다


지하에 오픈예정인

c lab?


코햄이 베트남에서 사다주신 커피 삼종셋!

자 이걸 어떻게 사람들에게 나눠주지


요즘 하는 프로젝트때문에

나뿐만 아니라 모든 팀원이 깊은 고뇌와 과로에 시달리고 있다

ppt에 이런 이미지를 넣을 정도로


'

끼니거르거나 야근을 위해 쌓아둔 녀석들


밤이되면 탈진


가끔 까칠


헉! 

승진했다


야근할떄 하더라도 외근은 나가야지

리빙페어!

아 이런 아름다운 보르미올리


갖고 싶다..ㅠㅠ 특히 저 물병


탐나는 보라개


야시시한 남성들


31절 휴일 내내 출근은 했지만

휴일 첫날 오전엔 약간 여유부리며 치즈 잔뜩 파스타 해먹으며 힐링


순현이네서 산 디뚱!


완전 바쁜 ㅇㅎㅅㅁㅃㅂ 멤바들 강남역 브런치 회동때도 디뚱


휴일 출근하게 되서..

미안하지만 우리회사앞에서 브런치 ㅋㅋㅋㅋ


월리의 센스만점 뺏지

근데 놀랍게도 밍규옵 작품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자리

저녁에는 테이크아웃해서 강남역을 내려다보며

음악을 들으며

잡지를 보며


주말 열회의


지혜챔이 휴가를 떠나있떤 일주일간

패닉에 절어있던 우리를 데리고 흑돈가에 데려가 고기를 먹여주심


야작엔 역시 치킨이여!


강남역에 새로생긴 카페에

다락방이 


녀자들의 갈기갈기 탄두리





힘들고 거칠었던 2월


















'오늘하루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년 4월 일상  (0) 2013.05.28
2013년 3월 일상  (0) 2013.05.27
2013년 1월 일상  (0) 2013.02.03
코인빨래방  (0) 2013.01.09
복싱 12일차-  (0) 2011.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