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스터디/Brand
2011. 11. 13. 01:01
[강의] 서용구교수의 브랜드 전략
11월 한달간 크레듀에서 듣기 시작한 브랜드 전략 강의.
삼성에듀 무료강의만 듣다가 크레듀에서 유료로 처음 듣는데 사내수강신청 프로세스도 좀 복잡해지고 난이도도 높아짐
삼성에듀 무료강의만 듣다가 크레듀에서 유료로 처음 듣는데 사내수강신청 프로세스도 좀 복잡해지고 난이도도 높아짐
1. 과정소개
세일즈에서, 마케팅1.0, 마케팅2.0시대를 넘어 브랜드의 시대가 도래하였다. 이에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일수록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발전할 수 있으므로 기업의 브랜드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는 대부분 해외 브랜드들로서 글로벌 경쟁이 심화되는 시장환경에서 국내의 브랜드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연구가 필요하고 진정한 브랜더가 필요한 시점으로 볼 수 있다.
* 본 과정은 MBA 과정으로 난이도가 높습니다.(심화)
2. 학습목표
1) 브랜드와 브랜드 가치 이론을 설명할 수 있다.
2) 프리미엄브랜드 사례를 통해 프리미엄브랜드가 되기 위한 조건을 설명할 수 있다.
3) 아우라 브랜드 구축에 필요한 12가지 법칙을 활용하여 본인 회사의 브랜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4) 리브랜딩, 브랜드 레버리지, 브랜드 확장 전략을 활용하여 자사의 장기적 브랜드 관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과정목차
01. 브랜드란 무엇인가








'스터디 > Br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의] 브랜드전략 - 05 Emotion 감성화 (0) | 2011.12.27 |
---|---|
[강의] 브랜드전략 - 04 Differentiation 차별화 (0) | 2011.12.27 |
[강의] 브랜드전략 - 03 Identity 정체성 (1) | 2011.12.27 |
[강의] 브랜드전략 - 02 프리미엄 브랜드 (0) | 2011.12.27 |
[강의] 브랜드전략 - 01 브랜드란 무엇인가 (0) | 2011.11.13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