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연구 2016. 10. 2. 01:54

[APP] Papers 3 및 Mac Bundle


Back to the Mac에서 소개된 대학생을 위한 할인 패키지에 Paper 3와 devonthink가 포함되어있어서 구매했다 (49.99)

http://macnews.tistory.com/4975

사실 이번 방학때 Papers 사려고 학생인증까지 받았는데 막상 결제를 하려고하니 약간 고민이 됐었다

마지막 학기인데 이제와서 다른 앱으로 갈아타기엔 너무 늦지 않았나 싶어서 그냥 쓰던 에버노트에나 잘 정리하자며 스킵했는데 (에버노트에 저장해둔 논문만 벌써 500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무튼 에버노트도 PDF 내부 검색과 annotation도 워낙에 훌륭하긴하지만 나중에 논문쓰느라 바쁠땐 citation 도와주는것만도 큰 도움이 될것 같은거랑,

그중에 이제 진짜 중요한것만 골라서 어서어서 정리해야지.....

테스트 스크린샷.

맥이랑 윈도우 모바일 다 지원되서 다행.